사진 : 스타제국

코미디TV '애완남키우기-나는 펫 시즌5'에 출연 중인 한세주가 (주)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제국)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예 활동에 돌입한다.

'애완남키우기-나는 펫 시즌5'(이하 나는 펫)에서 착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활약 중인 한세주는 박기표와 함께 나는 펫 사상 가장 미스테리한 커플로 인기몰이 중.

한세주는 최근 방송인이 되겠다며 무작정 오디션에 나선 박기표와 함께 스타제국을 방문, 정작 오디션 당사자인 박기표보다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아 스타제국과 계약을 맺게 됐다.

평소 나는 펫을 시청해오던 스타제국 관계자들은 "방송과 그녀의 미니홈피 등을 통해 이미 한세주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었다."며 "한세주는 조각미인이나 얼짱처럼 뛰어난 외모는 아니지만 그녀가 가지고 있는 캐릭터와 이미지는 우리가 찾던 인물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 스타제국의 신인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여 열심히 트레이닝을 받으면 스타제국에서 준비중인 프로젝트 앨범의 멤버로써도 활동이 가능하며, 연기자의 방향 또한 열려있으므로 스타의 길로 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한세주의 앞으로의 가능성에 후한 점수를 줬다.

나는 펫 출신인 청미, 김시향 등이 현재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한세주도 이들처럼 연예계 샛별로 탄생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