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인 한잔 마신’ 황보라, 음주운전으로 입건

배우 황보라가 만취상태로 운전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황보라는 20일 새벽에 혈중알콜농도 0.135%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정도 수치이면 거의 만취 상태인데요, 정말 많이 취하긴 취했나 봅니다. 황보라는 경찰에 “친척 오빠와 와인 한잔을 마셨다”는 옹색한 변명을 했다고 하는데요, 혹시 거짓말이 아니라면 정말 한잔만 먹어도 만취가 된다는 와인이 있기는 한 걸까요?

☞ 이수경 베드신

발랄한 이미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영화배우 이수경이 영화 ‘가면’에서 파격적인 베드신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수경과 김강우는 영화 오프닝부터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알몸으로 베드신을 열연했는데요. 숨막힐 듯 연출된 베드신에서 이수경은 잘록한 허리와 매끈한 히프 라인을 뽐내며 영화 초반부를 화끈하게 장식했다고 합니다.

☞ 2007 골든디스크 시상식의 주인공은?

지난 14일 열린 제 2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이날의 주인공은 ‘텔미열풍’을 일으키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원더걸스’였는데요. 원더걸스는 골든디스크 본상과 인기상을 잇달아 수상해 2관왕에 올랐습니다.

☞ 안연홍 결혼

탤런트 안연홍과 프로게임단 ‘르카프 오즈’ 조정웅 감독이 내년 6월 15일 결혼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안연홍이 MC를 맡았던 대한민국 e스포츠 대상 이후로 교제를 시작했는데요, 조 감독은 평소 e스포츠에 관심이 많던 안연홍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이 과정에서 사랑이 싹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연예인 태안 방제작업 나서 '훈훈한 감동'
연예계 톱스타들이 태안 방제작업을 위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톱스타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원유 유출 사건의 심각성과 도움의 필요성을 널리 알렸는데요, 이들의 땀이 보여주기식 일회성 행사로 끝나지 않고 대중의 관심을 환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