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쇼챔피언' 장우혁이 카리스마 넘치는 테크웨어룩으로 'HE' 무대를 선보였다.

16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는 장우혁이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무대를 선보였다. 'HE'는 POP/R&B 장르로 연인과 헤어진 남자의 공허한 심정을 담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몽환적인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장우혁은 박시한 피팅감의 점퍼에 카고팬츠까지 무심한듯 카리스마 넘치는 테크웨어룩 패션으로 등장했다. H.O.T. 활동 당시인 것 같기도 하고 또 동시에 가장 최근의 유행인 것 같기도 한 의상은 과거와 현대를 어우른 콘셉트의 'HE' 무대의 방점을 찍는 포인트였다.

마치 시간을 잊어버린 것 같은 장우혁은 여전히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속도를 통해 완급을 준 그루브는 예술을 보는 것처럼 완벽했다. 소리와 감성을 표현한 안무 디테일 역시 완성도가 높았다.

1년의 준비기간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온 장우혁의 'HE' 무대는 아쉽게도 다음주에 마무리된다. 이제 장우혁의 'HE' 무대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그리고 SBS MTV '더쇼'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