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유튜버 '쓰복만' 김보민이 토크쇼에 첫 출연한다.

9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캐치 봉 이프 유 캔' 봉쥬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봉만대, 서은광, 문수인, 이상준, 김보민 그리고 일일 특별 MC 홍현희가 출연한다.

1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쓰복만'으로 활동 중인 김보민은 JTBC '스카이캐슬' 캐릭터 성대모사를 1인 10역으로 완벽 소화해내 화제된 바 있다. EBS 공채시험에 5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실력파 성우이기도 한 김보민은 등장부터 전매특허 '쓰앵님' 성대모사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에 배우 김서형의 데뷔작을 함께했던 봉만대 감독은 "김서형과 갈라지는 목소리가 똑같다"며 그녀의 완벽한 성대모사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이어 김보민은 JTBC '부부의 세계' KBS '동백꽃 필 무렵', tvN '사랑의 불시착', 영화 '암살' 등 수많은 작품들의 캐릭터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김보민의 뛰어난 연기력과 디테일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이날 김보민은 성대모사 노하우를 단계별로 전수할 예정이다.

김보민의 성대모사부터 성대모사 꿀팁은 9월 1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