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판석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1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BLUE TAPE(하이어 : 블루 테이프)' 수록곡 ‘Oscar(오스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Oscar’의 멜로디컬한 비트와 좋아하는 여자에 대한 마음을 달달하게 표현한 가사가 담겨 있어 발매가 얼마 남지 않은 공식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어뮤직은 앞서 ‘H1GHR : RED TAPE’을 통해 힙합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지난 14일 공개한 'H1GHR : BLUE TAPE'의 첫 번째 선공개 뮤직비디오 'Gotta Go'로도 순식간에 수만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갔다.

하이어뮤직은 앞서 'RED TAPE'으로 강렬한 비트와 화려한 영상미로 힙합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줬다면, 이번 'BLUE TAPE'으로는 그에 반하는 대중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한 사운드로 레이블의 또 다른 매력과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하이어뮤직은 16일 오후 6시 'H1GHR : BLUE TAPE' 발매를 한 시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생중계 라이브를 통해 전 소속 아티스트들과 'BLUE TAPE'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같이 새 음원을 스트리밍을 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