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X에브라의 본격 월클 후배 어시스트 프로젝트 '맨인유럽(Man in Europe) 2025'가 특급 비밀을 담은 AI 포스터를 공개했다.
19일 U+tv,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맨인유럽 2025'는 '후배 바보' 박지성과 그의 절친이자 '맨유 레전드' 파트리스 에브라가 후배 유럽 코리안리거들을 만나 힘을 불어넣어 주는 여정을 담은 풋볼 로드 버라이어티다.
LG유플러스가 개발한 AI, 익시(ixi)를 활용해 제작된 AI 포스터에서는 영국의 타워 브리지, 런던 아이를 비롯해 다양한 유럽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맨인유럽 서포트 차량이 이동하고 있다. 박지성과 에브라의 유니폼이 걸려있는 서포트 차량에는 다양한 음식들도 보여, '레전드 듀오' 박지성 에브라의 서포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배경에 있는 랜드마크들은 박지성과 에브라가 만날 후배 코리안리거들이 누구일지 유추해 볼 수 있는 단서여서, 재미를 더한다.
권영한 기자 kwonfilm@sportschosun.com
▲ 두 다리 절단 후 목숨 끊은 발레리나..배우 장세림이었다
▲ '원경' 이시아, 라이브 중 “성관계 안 해봤냐” 질문에 당황..웃으며 보인 반응
▲ 황정음 “두아들, 前남편 이영돈 보고싶다고..혼자 키우는것 한계”
▲ 안성재 “1인 42만원에 콜키지는 20만원” '모수 서울' 재개장 코스
▲ “배우 유선, 재벌가 자제와 결혼” 기자 확인 전화에...“대기업 로비서 만나다 들켜” ('돌싱포맨')
▲ 걸그룹 출신 혜리, '스폰 제의' 폭로 “유명기업 대표, 키워준다며 만남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