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실리콘으로 코 세우고 그런거 아니다!”
갑자기 높아진 코로 성형 수술 의혹을 받았던 한소희가 팬들에게 직접 비염 수술 사실을 밝혔다.
최근 비염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배우 한소희가 지난 11월 30일 자신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셀카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비염 수술 부기가 안 빠져서 걱정"이라고 운을 뗀 한소희는 "진짜 실리콘으로 코 세우고 그런 거 아니다. 코가 휘어서 코 한 쪽으로 숨 쉬고 코 골았다. 그래서 그걸 일자로 세워서 코가 높아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소희는 "제가 징징이 코가 아니었다. 원래 코가 높았는데 점점 코가 휘면서 코끝이 처졌다"며 "그걸 다시 원래 코로 복원시킨 것"이라고 성형 의혹에 밝혔다.
한편 한소희는 넷플릭스 '경성크리처'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경성크리처'는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갑자기 나타난 괴물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파트1은 오는 22일, 파트2는 내년 1월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노현희 눈물 “이혼 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해, 더 이상 버틸 여력 없다” ('베짱이')
▲ 한혜진 “10월 10일에 결혼” 폭탄선언
▲ “그렇게 하면 안되죠!”. 정우성, 경호원에게 정색…비주얼 보다 더 완벽한 팬 향한 마음에 '환호'
▲ 노유민, 키즈카페서 호흡곤란 오면서 기절...“지옥 같았던 시간”
▲ 강주은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女들과 친해”..폭탄 발언에 이승연 '진땀 뻘뻘' (아빠하고 나하고)
▲ 방시혁·태양♥민효린 사는 180억 한남동 주택, 서울서 가장 비싼 집으로 선정 ('세모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