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몰은 국내 제조·유통기업의 판로를 돕고, 독자 혜택을 위해 정산·교환·반품·AS 걱정이 없는 우수 제품을 단독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본 기사는 광고성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좌식 온돌 문화인 한국에선 청소할 때 ‘물걸레질’이 필수입니다. 바닥에 찌든 때를 물걸레로 뽀득뽀득 닦아야 개운하죠. 문제는 걸레질할 때 무릎, 허리 부담 크다는 점인데요.
오늘은 허리를 숙이지 않고 서서 방바닥 청소를 할 수 있는 ‘더쎈의 밀대 청소기’를 소개합니다. 바닥에 물을 분사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합니다. 쪼그려 앉지 않고 서서 걸레질을 끝낼 수 있습니다.
◇더쎈 물 분사형 밀대 청소기를 추천하는 이유
①균일하게 물 분사
걸레질할 땐, 걸레가 물기를 얼마나 머금고 있느냐가 중요한데요. 걸레가 너무 젖어있으면 바닥이 물로 흥건해지고, 너무 건조하면 제대로 닦이지 않죠.
‘더쎈 밀대 청소기’에는 고분자 분무 펌프가 장착돼 있습니다. 손잡이에 달린 물 분사 버튼을 무르면 안개와 같은 미세 공기 방울이 분사됩니다.
분사 거리가 95cm라서, 멀리까지 고루 퍼집니다. 걸레가 방바닥 청소에 적합한 물기를 유지할 수 있죠.
②360도 회전하는 넉넉한 크기의 걸레
걸레 크기가 넉넉해서 몇 번의 걸레질만으로 넓은 면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로 길이는 38cm, 세로 길이는 12cm입니다. 손으로 하는 걸레질보다 효율적입니다.
밀대와 연결된 걸레 본체가 360도 회전합니다. 청소기가 닿기 어려운 벽 모서리, 소파 틈새도 놓치지 않고 깨끗이 닦아냅니다.
③서서 끝내는 걸레질
성인의 신장을 고려해 밀대 길이를 설계했습니다. 길이가 126cm로 비스듬히 기울여 방바닥을 쓱쓱 밀어내기 좋습니다.
밀대 소재는 스테인리스라서 견고하면서 가볍습니다. 무게가 0.75kg밖에 안 됩니다. 물탱크 용량은 350mL로 가득 채워도 물게 1kg을 조금 넘습니다. 한 손으로 걸레질하기 부담 없습니다.
④꼼꼼한 청소를 돕는 극세사 청소
걸레 소재는 극세사입니다. 끝이 갈고리형이라서 어렵사리 걸레질하지 않아도, 가볍게 미는 힘만으로 이물질을 닦아낼 수 있습니다. 각종 먼지는 물론 머리카락, 찌든 때도 쉽게 닦아냅니다. 바닥재를 가리지 않습니다. 대리석, 나무, 타일, 장판 등 어떤 바닥재도 손상 없이 걸레질할 수 있습니다.
◇더쎈 물 분사형 밀대 청소기, 이런 분에게 추천
①꼭 걸레질로 청소를 마무리하는 분
②매일 머리카락 청소를 하는 분
③손에 힘이 없어 가벼운 청소기가 필요한 분
④무릎, 허리가 아파 쪼그려 앉기 힘든 분
◇더쎈 물 분사형 밀대 청소기의 기본 구성
①조립해서 사용
배송된 상자를 뜯으면 손잡이, 물탱크가 달린 연결봉, 본체(헤드)가 분해돼 있습니다. 본체와 연결봉, 연결봉과 손잡이를 조립해서 사용합니다.
②극세사 청소포 1개 포함
밀대 청소기와 극세사 청소포 1개가 기본 구성입니다. 청소포와 본체는 소위 ‘찍찍이’로 불리는 벨크로 소재라서 탈착이 쉽습니다. 청소포는 다회용으로 청소가 끝나면 분리해서 세척합니다. 옵션 선택에서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기사에 소개되는 제품의 가격에는 조선몰 운영 등에 필요한 판매수수료가 포함돼 있습니다.
참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pyy@chosun.com)로 제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