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몰은 국내 제조·유통기업의 판로를 돕고, 독자 혜택을 위해 정산·교환·반품·AS 걱정이 없는 우수 제품을 단독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본 기사는 광고성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페스토’는 바질 향 가득한 이탈리아 정통 소스입니다. 올리브유, 바질, 견과류, 치즈 등을 갈아 만든 페스토는 특유의 풍미가 깊어 미식가에게 사랑받고 있죠. 파스타나 샐러드는 물론 빵, 고기에 곁들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는 만능 소스입니다.
집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페스토페스토의 수제 페스토를 소개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바질’, 버섯 풍미가 매력적인 ‘느타리 트러플’, 고소한 올리브 향이 가득한 ‘블랙 올리브’ 3가지 맛이 있습니다.
◇ 상큼한 바질의 눅진한 식감
바질 맛은 바질 줄기와 잎맥이 살아있는 페스토입니다. 바질, 올리브유, 3종의 치즈, 마늘, 캐슈넛, 호두, 레몬즙, 천일염 등으로 만들었습니다.
한 입 떠 넣으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느껴지는 가운데 싱그러운 바질향이 입 안에서 퍼집니다. 짭쪼롬하면서 농도가 깊어 한번 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입니다.
페스토의 정석답게 바질 파스타나 바질 샌드위치를 만들어 즐겨보세요.
본연의 깊은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순대와 함께 먹어도 별미입니다.
◇ 버섯의 향연, 느타리 트러플
느타리 트러플은 눅진한 느타리 버섯의 풍미에 트러플향이 뭉근하게 올라오는 매력적인 페스토입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느타리 버섯의 식감과 트러플의 진한 맛과 향이 식욕을 끌어당깁니다.
느타리 버섯, 올리브유, 트러플 오일, 영양효모, 마늘, 캐슈넛, 호두, 레몬즙, 천일염 등을 가득 담았습니다. 치즈 대신 효모를 넣은 비건 페스토라 채식인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습니다.
느타리 트러플 맛은 스테이크와 합이 좋습니다. 고기를 먹을 때 소스처럼 곁들여 보세요. 짜장라면과도 환상 궁합입니다. 느타리 트러플 페스토 한 스푼이면 평범한 라면도 특별한 요리가 됩니다.
◇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블랙 올리브
블랙 올리브는 돌로 정성껏 짓이긴 페스토에 잘게 썬 올리브를 함께 넣은 페스토입니다. 올리브가 씹히는 식감과 은은한 향이 이국적인 풍미를 극대화합니다.
블랙 올리브에 올리브유, 치즈 3종, 마늘, 캐슈넛, 호두, 레몬즙, 천일염 등을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연어와 아보카도를 큐브 모양으로 썬 뒤 블랙 올리브 페스토를 넣어서 샐러드로 즐겨보세요. 파스타 면에 버무려 블랙 올리브 파스타를 만들어 먹어도 별미입니다.
◇ 수제 페스토 3종의 기본 정보
블렌더나 믹서가 아닌 요리용 돌로 나물을 짓이기는 이탈리아 전통 제조법으로 만든 페스토입니다. 줄기나 입맥이 조각조각이 살아있어 식감이 좋고 바질 향이 풍부합니다.
농가와 직접 계약해서 확보한 바질에 스페인산 올리브유, 이탈리아산 치즈, 캘리포니아산 호두 등 양질의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방부제나 첨가물은 넣지 않았습니다.
본 기사에 소개되는 제품의 가격에는 조선몰 운영 등에 필요한 판매수수료가 포함돼 있습니다.
참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pyy@chosun.com)로 제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