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홈
섹션
디지틀조선일보
광고안내


저작권 규약
개인정보정책

사용자 등록



디지틀조선일보가 인터넷 신문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조선일보사(주)디지틀조선일보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기사를 사용하려면 아래에 명시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기사의 사용권한1인 1회 1Copy로 제한하며 인쇄물이나 전자매체로 복사,재사용을 위한 저장은 허가되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 결과물은 참조나 교육적 목적등 비영리적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본 기사내용을 인용하거나 비영리적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에도 결과물에 반드시 조선일보라는 출처를 밝혀야 합니다. 허가없이 전재, 변조, 복사, 양도, 배포, 출판, 전시,판매하거나 상품제작,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예를 들면 기업이나 기관단체에서 사내 사용을 위해 조선일보기사를 기반으로 한 자체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정보서비스를 하는 것은 비록 그 사용이 사내에 한정되고 비영리 목적이라 할지라도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상기 허가된 범위이외의 용도로 사용하시려면 인터넷 뉴스부(webmaster@chosun.com, tel: 3701-2205)로 문의하십시오.




TOP
Copyright (c) 1999 Digital Chosunilbo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chosun.com for more information.
Privacy Statement Contact privacy@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