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뉴스

제국의아이들, 캐롤영상ㆍ재킷사진 일부 공개

입력 : 2009.12.24 09:26


	제국의아이들, 캐롤영상ㆍ재킷사진 일부 공개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남성 9인조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이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남겼다.

제국의아이들은 24일 포털사이트 다음 공식팬카페를 통해 자신들이 작사한 크리스마스 캐롤과 다음달 7일 발매될 데뷔 앨범 재킷 중 형식과 동준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재킷 사진은 스모그를 이용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연출해냈다. 또 함께 공개한 크리스마스 캐롤 영상은 제국의아이들이 직접 가사를 만들고 곡을 녹음하는 과정과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들은 "가장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란다. 오늘 공개된 막내들의 재킷 사진은 여러분께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저희는 아쉽게도 크리스마스를 연습실에서 보낼 것 같다. 열심히 연습해서 첫 방송 무대에서 보여드리겠다. 1월 7일에 발매되는 데뷔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국의아이들은 MTV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국의아이들'을 통해 이동식 무대차량 윙카를 타고 전국 게릴라 콘서트를 벌이며 데뷔를 준비하는 모습을 낱낱이 공개해왔다. 얼마전엔 혹한 속에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치고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24일 공개된 형식과 동준의 사진에 이어 오는 28일에는 단체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국의아이들은 2010년 1월 5일 정식 데뷔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