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100자평 쓰기  블로그 스크랩  이메일  프린트 

제27회 청룡영화상 15일 팡파르...17개부분 수상자 선정
스포츠조선
입력 : 2006.12.01 12:14 43'

2006년 한국영화계를 총결산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오는 12월 15일(금)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스물일곱번째의 화려한 팡파르를 울립니다.

올 청룡영화상은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촬영상 음악상 미술상 기술상 조명상 각본상 남녀신인상 신인감독상 청정원인기스타상 한국영화최다관객상 등 총 17개 부문에 걸쳐 영예의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올해는 어느 해보다 많은 한국영화가 관객들과 만났습니다. 이번 청룡영화상은 한국영화상 사상 최다인 103편이 심사대상작으로, 어느해 보다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예심단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평론가, 감독, 제작사, 투자 배급사 등 총 900여 영화인들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후보작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또 6일 오픈한 스포츠조선 홈페이지(sports.chosun.com/bluedragon2006)에서도 네티즌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있습니다.

청룡영화상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됩니다.

12월 4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후보작상영제가 열립니다. 공정한 예심을 거쳐 선정된 화제의 후보작들이 관객들을 찾아갑니다.

12월 7일에는 지난해 청룡영화상 주역들의 모습을 재확인할 수 있는 핸드프린팅 행사가 열립니다. 벌써부터 전세계 한류 팬들의 참여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오랜 전통과 공정한 심사, 스타 탄생의 산실이자 이제는 한류의 중심 축제로 떠오른 청룡영화상은 대상(주) 청정원 나드리 화장품이 협찬하며 KBS 한국방송이 생중계 방송합니다.

한국최고의 스크린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한마당 제27회 청룡영화상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100자평 쓰기  블로그 스크랩  이메일  프린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