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100자평 쓰기  블로그 스크랩  이메일  프린트 

[독자퀴즈] ‘논리게임 스도쿠’
조선일보
입력 : 2006.11.29 17:42 14'

‘논리게임 스도쿠’! 초·중·고급 세 가지 문제 정답을 모두 맞혀주세요. 가로·세로 81칸 네모 속에 1부터 9까지 숫자를 집어넣습니다. 가로든 세로든 같은 숫자는 한 줄에 딱 한 번만 쓸 수 있습니다. 9칸으로 이루어진 작은 네모 속에도 1부터 9까지 숫자를 한 번만 쓸 수 있습니다. 세 문제 속 동그라미 숫자로 표시된 네모 안에 들어갈 숫자 아홉 개를 정확하게 맞히신 분 중 세 분께 추첨을 통해 경품을 보내 드립니다.

정답인 숫자 아홉 개를 초·중·고급 문제 순, 동그라미 숫자 순으로 디지틀조선 경품 사이트 365event.chosun.com의 ‘논리게임 스도쿠’ 코너에 입력하십시오.

▲ 그림을 클릭하시면 응모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모모 퍼즐’은 한글의 자음과 모음 중 일부만을 보고 원문을 맞히는 게임입니다. 속담, 시의 한 구절, 노래 가사, 세계의 명언 등 누구나 익숙하게 알고 있을만한 내용입니다. ?만약 ‘ㄱ’이 한번 노출돼 있다면, ‘정답 글자’ 이외의 다른 숨겨진 곳에는 ‘ㄱ’이 올 수 없고 ?빨간 색 테두리 안은 이미 완성된 글자로 보면 됩니다. ?복모음은 ‘ㅐ, ㅔ, ㅒ, ㅖ’를 제외하고 모두 분리된 것으로 취급합니다. 예를 들어 ‘ㅘ’ 는 ‘ㅗ’와 ‘ㅏ’가 독립된 것으로 취급합니다. 문제를 다 푼 다음 ‘숫자’로 표시된 부분의 글자만 뽑아 순서대로 디지틀조선 경품사이트 365event.chosun.com ‘모모 퍼즐’ 코너에 입력해 주세요. 당첨된 열 분께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 그림을 클릭하시면 응모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미로 속 단어 찾기’도 온라인으로 응모하세요. 길을 통과하면 두 글자 단어 하나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 글자를 365event.chosun.com의 ‘미로 속 단어 찾기’ 코너에 적어 주십시오. 마감은 다음주 화요일 오후 1시입니다.

▲ 그림을 클릭하시면 응모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 지난주 정답 및 당첨자 보기

☞ 정답 및 당첨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자평 쓰기  블로그 스크랩  이메일  프린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