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작게 100자평 쓰기  블로그 스크랩  이메일  프린트 

박지성 여친은 공공의 적?
'박지성 애인' 되기 힘든 25가지 이유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입력 : 2006.06.27 11:57 42' / 수정 : 2006.06.27 13:46 00'

'박지성의 여자가 되고 싶어. 하지만….'

한국축구의 심장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은 만인의 연인이다.

최근 한 결혼정보회사가 20∼30대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결혼 배우자감으로 가장 적합한 선수'를 묻는 인터넷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박지성이 1위로 뽑혔다. 박지성은 만 25세다.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사위삼고 싶은 인물' 각종 설문조사에서도 1위 단골손님이다.

종전에는 안정환 홍명보 황선홍 등 축구스타들이 대세였지만 유부남이 되면서 뒤로 밀렸고, 부담없는 외모에 성실하고 현존 최고로 평가받는 박지성이 천하를 평정했다.

이쯤 되면 여성들 누구나 박지성의 여자친구가 되는 달콤한 꿈을 한 번쯤 꾸게 마련이다. 한데 그게 순전히 '그림의 떡'이다. 그럴 만한 합당한(?) 이유가 다 있다.

요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급속히 퍼지고 있는 '박지성 여자친구 되기 힘든 이유 25가지'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한 네티즌이 박지성의 여자친구가 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들을 코믹하게 정리한 것인데 '해오름' 등 여성전문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25가지 이유 하나 하나가 모두 그럴 듯 한데다 여성들이 한 번쯤 상상하고 걱정했을 일들이 재치있게 표현돼 있기 때문.

우연히 이 글을 발견하고 자신의 싸이월드 홈페이지로 퍼갔다는 주부 문은경씨는 "25가지를 모두 읽어내려가는 동안 어찌나 묘사를 잘해놨던지 여성의 가슴에 팍팍 와닿더라"면서 "한참을 배꼽을 움켜잡고 웃었다"고 말했다.

16강 탈락의 시름을 웃음으로 넘겨보자며 만든 것으로 보이는 '박지성 여자친구 되기 힘든 이유 25가지'는 박지성의 인기와 함께 이래저래 화제를 낳고 있다.

'박지성 여자친구 되기 힘든 이유 25가지'는 다음과 같다.

 1 열애설과 동시에 내 신상이 인터넷에 쫙 깔림.

 2 졸업앨범과 그것도 모자라서 초중고딩 시절의 찢어버리고 싶은 사진들 다량 유포.

 3 어디서 모르는 사람도 순식간에 전부 아는 사람으로 돌변. 여기저기서 비화 펑!

 4 숨기고 싶었던 과거 일들이 만천하에 적나라하게 공개됨. 하다못해 고등학교 때 수업시간에 딱 한 번 잤던것도 "000는 고등학교 때 만날 침흘리며 잠이나 처자던 애다"로 돌변-.

 5 결혼과 동시에 모든 여자들의 공공의 적.

 6 어쩌다 한 번 TV나 잡지에 나오면 나댄다고 욕먹음.

 7 명품 가방 들고다니는 사진이 인터넷에 돌면 "우리 지성 오빠가 번 돈으로 집에서 명품이나 사재낀다"며 팬들의 빗발치는 항의.

 8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남편과 다정한 모습 찍어 올리면 악플 예상.

 9 얼굴이 예쁘면 인조인간이라고, 얼굴이 못생기면 못생겼다고 욕먹을 각오가 되어 있어야 함.

 10 평범한 얼굴도 어지간한 여자들은 다 못생겼다고 함. 아주 예쁘지 않으면 평생 모르는 사람들로부터 못생겼다 소리 들을 각오하고 살아가야 함.

 11 완전 소중 외아들 박지성의 부모님 수발 들 생각은 당연히 해야함.

 12 1년에 친정에 며칠 가보지도 못함. 친정 식구들과의 접촉기회를 박탈당할 수 있음. 외국에 살기 때문에.

 13 음식을 못하면 죽는 그 순간까지 박지성에게 박지성 어머님과 맘속으로 늘 비교당하며 살아가야 함.

 14 살림을 소홀하게 하면 태클 예상.

 15 옷차림이 정숙하지 못하면 절대 안되는거다. 찢어진 청바지, 미니스커트 이런 건 이제 절대 못입는거다.

 16 남편이 집을 자주 비워도 친구들을 만나고 돌아다니지 말고 집에서 정숙하게 요리공부를 해야함. 친구만나고 집에 늦게 들어갔다면, 그 즉시 인터넷에 부인 바람났다는 소문 파다하게 퍼지기 시작.

 17 박지성에 대한 불만이 있어도 입다물고 가만히 있어야 함. 입을 여는 그 순간 인터넷에 이혼루머가 돌기 시작.

 18 박지성이 집을 자주 비우는 탓에 웬만한 건 다 혼자 할 줄 알아야 함. 도둑이 들어오면 때려눕힐 수 있게 무술을 배울 필요가 있음.

 19 언제나 웃는 인상으로 사근사근하게 상대방을 대해야 함. 어쩌다 하루 기분 나빠서 뚱하게 하고 있으면 다음 달 여성지에 '박지성 부부 위기' 기사 실림. 또는 박지성 부인 성격 개싸가지다라며 인터넷에 소문이 쫙.

 20 다른 신혼부부들 처럼 나란히 마트가서 장보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음. 장은 무조건 혼자가서 봐야 하는거다.

 21 다른 부부들처럼 아이를 낳을 때 남편이 옆에 있어주지 못할 확률 98%. 애는 열 명을 낳아도 혼자 순풍순풍 낳아야 하는거다.

 22 미모가 안되면 태교라도 잘해서 어쨌든 애는 예쁘게 낳아야 한다. 아이 출생 즉시 사진 인터넷에 돌기 시작할텐데 애 얼굴이 못생기면 쏟아질 사람들의 시선.

 23 박지성의 성적이 좋지 못할 경우 부인에게 쏟아질 비난 정도는 가벼이 넘길 수 있는 각오가 있어야 함.

 24 유창한 영어실력에 혼자서도 잘 노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야 함. 결혼과 동시에 친구인 남자들도 정리 싹 해야함.

 25 언제 어디서 몰카 찍힐 지 모르고, 사람들이 알아볼테니 언제나 풀메이크업에 옷을 갖춰입고 다녀야 함. 하다못해 집앞에 쓰레기를 버리러 나갈때도 완벽하게 하고 나가야 함.

100자평 쓰기  블로그 스크랩  이메일  프린트 

 |